오랜만에 포스팅.

그동안 돌아다니고 먹으러 다닌데도 좀 있었지만
워낙 귀차니즘과 집에 랩탑 앞에 진득히 앉아서 뭘 할만한 시간이 없었기에...
ㅋㅋ 핑계지만..
은근 일기삼아 쓰자.. 했지만 왠지 인터넷 석상에 private 한 얘기들을 쓰고..
친구들과 내 얼굴이 담긴 사진들이 올라가고.. 한다는게 좀 내키진 않는거 같다.
그냥 태그를 안넣으면 검색도 안되고 하겠지만서도... 

어쨌든!

지지난주에 다녀온 산타 바바라 여행 후기를 "다" 잊어버리기 전에 포스팅하려 한다.

원래는 기차를 타고 편하게 다녀오려 했으나,
막상 당일이 되니 그냥 자기 차를 타고 갔다오자는 지현이의 말에..
60불을 쓸뻔한 기차를 접고 그냥 모두 20불씩 거두어 기름값을 내고 갔다왔다.

우리는 산타 바바라 기차역에 일단 먼저 차를 파킹하고,
산타바바라 역에서 사진을 몇방 찍은 후,
걸어서 피어를 갔다.
기차역에는 2시간 공짜로 파킹을 할 수 있었음으로.. 일단 거기다 대고... 

피어는 그냥... 피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타모니카나 뭐 약간 흔한??? 산타바바라라고 뭐 그닥 와우한 그런건 없었음..
우리는 푸르디 푸른 바다와 옆에서 폼잡던 갈매기 한마리와 사진 몇방찍고 돌아옴.

그리고 나선........

옐프와 트립 어드바이져를 통해 알아냈던곳,

Renaud's Patisserie & Bistro를 갔다. 
프랑스에서 오신분이 직접 만든다는 페이스트리들.
1시반쯤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That was a good sign.


From Santa Barbara

들어가자마자 우릴 반긴것은 

얘네들.....


From Santa Barbara
여러가지 색색들이 마카론과...

From Santa Barbara

From Santa Barbara
Fruit Tarts & other pastries..

나름 오랜 운전과 피어에서의 워킹과... 배고픔을 만회하기위해
우리는 자리를 잡고 앉아서..... 사진을 찍고.. 음식을 시켰다.

From Santa Barbara
찍사 제이넨


From Santa Barbara

음식에 무한 관심 크리스탈


From Santa Barbara
아줌마 찍사 지현이

완전 신나따

에니웨이 우리가 시킨것들은

From Santa Barbara
카푸치노

From Santa Barbara

Caprese Salad - Fresh Mozarella, Basil, Tomato with Wine Vinegar Dressing
진짜 후뤠시하고 맛났다.
모짜렐라와 큼직한 토마토... 맛있따 맛있따


From Santa Barbara
Ratatouille Tartine & Mixed Green Salad 
라타투이라는 영화가 유명해지면서.. 라타투이가 사실 뭔지 몰랐지만, 그리고 탈틴도 뭔지 몰라서 막 물어보고... ㅋㅋ
탈틴이란건 빵 한조각에 올려진, 반쪽 짜리 샌드위치라고 보면 된다..
치즈와 토마토 소스와 야채? 등이 버무려진 라타투이 탈틴.... 빵은 완전 바삭했고 
치즈와 토마토 소스 조합이 아쥬 좋았다.


From Santa Barbara

프랑스 요리하면 빼놓을 수 없는 - Quiche.
머쉬룸과 어니언 키쉬로 시켰다.
음. 맛났다.


From Santa Barbara

디져트는 네 종류를 시켰느데, 래즈베리 탈트, 이클레어, 오렌지 크림 도넛(?) 그리고 세가지 마카롱.
난 래즈베리 탈트가 가장 좋았다. 완전 후레시한 래즈베리와 크런치한 탈트... 완전 맛남.

From Santa Barbara
이클레어는... 내가 사자그래서 샀는데.. 
그냥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
초코렛 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피스티치오, 카푸치노, 그리고 바닐라 맛 마카롱.
바닐라는 걍 그랬고, 카푸치노는 너무 달았고, 피스타치오가 가장 맛있었다.

Overall,

역시 모든것이 맛있었다!!!!
가격도 뭐 그리 비싸진 않았고 - 요리들은 $8~10 - 뭐 싼것도 아니지만.. 양을 생각한다면..
그러나 여자들끼리 와서 간단히 먹고 디져트 먹고 그러기에 참 좋은곳 같다.
담에 산타바바라 올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들리고 싶은 이 곳.

강력 추천이오~~
산타바바라는 이 한곳만으로도 worth the trip!!!

Renaud's Patisserie & Bistro
Loreto Plaza, 3315 State Street, Santa Barbara, CA

'The Ordinar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y Stuart  (2) 2011.03.11
Chantilly in Torrance  (0) 2011.02.08
Tranquil Tea Lounge - Fullerton, CA  (0) 2011.01.27
Yummy Peruvian Food!  (0) 2010.12.09
Scone 만들기  (0) 2010.12.04
:
BLOG main image
by 관리자_SC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7)
The Ordinary Life (90)
The Extraordinary Games (76)
Dear Diary (90)
My Recent Games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